지난 정부에서 습관성 추경을 반복한 야당뿐 아니라 선거를 앞둔 정부·여당도 돈 푸는 데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다.
경제학에서 말하는 ‘부(富)의 효과다.자유·인권·법치라는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는 나라들과의 경제와 산업을 통한 연대도 강조했다.
지난 정부에서 습관성 추경을 반복한 야당뿐 아니라 선거를 앞둔 정부·여당도 돈 푸는 데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다.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윤석열 대통령은 어제 신년사에서 가계·기업 부채의 선제적 관리와 수출 총력전을 선언했다.
‘부채의 덫에 빠진 가계는 고금리 이자를 갚느라 소비할 여력이 별로 없다.노동개혁의 핵심인 근로시간제도 개선부터 단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경제 침체가 본격화될 조짐이 나타나면 추경 요구가 터져나올 것이다.
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
종합병원도 돈은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백번 양보해 부족하다 해도 정부 주장처럼 의대 정원 확대로 필수 진료과 기피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Copyright © Powered by | 불암고교 미니 갤러리|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TV의 자세 | sitemap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신재환, 아시안게임 도마 4위 머물러#이스라엘 지상전 돌입04. 美10월 S&P글로벌 제조업 PMI 47.8…2개월래 최고(상보)GS건설, 자회사 GS엘리베이터 매각 추진…“구체 사안은 미정”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中, 2020~2025년 글로벌 리튬이온 배터리 공급망 장악"국회·정당·정책알뜰폰 시장 지각변동 올까…국민은행, '리브엠' 창구 영업 본격화4[단독] 해군, 사상 첫 크루제 시범운영…인력유출 대응신동인-김유로, 간발의 차로 사이클 매디슨 은메달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 브랜드 부스 운영청주공항 국제선 이용객 100만명 돌파…1997년 개항 이후 처음[속보] 롤러 정병희, 아시안게임 EP1만m 금메달…최인호는 銅'100억 이상' 자본 리쇼어링땐 정부 보조금 지급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美 국채금리 전산장 마감가]19세 여직원, 대형 오븐 안에서 숨진 채 발견…월마트 '발칵'‘美 공급망 재편 수혜’ 인도 주식에 올해 국내 자금 1.2조 몰려"대화 맥락 이해"…카카오의 AI 메이트 ‘카나나’[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05. 미 10월 S&P글로벌 서비스업 PMI 55.3…두달만 최고상강, 서리가 내리는 시기터키 리라 가치 또 사상 최저…중앙은행 실망·프랑스 갈등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디지털 이어 ‘토큰’으로 진화하는 화폐[표] 국내투자자 일본 주식투자 상위 종목(27일)1SK하이닉스, 올 설비투자 20조 육박…HBM 호황에 확대펜싱에서 떠올린 ‘로미오와 줄리엣’마윈은 왜 아시안 게임에 초대받지 못했을까자기를 비우는 나무의 지혜